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을 높이는 좋은 방법

2020. 7. 20. 12:05카테고리 없음


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을 높이는 좋은 방법



각 마케팅 캠페인은 대상 고객을 위해 특별히 맞추어져야 한다.


이메일을 고객의 한 부분에 맞춤화하면 메시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되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 글의 목적은 메시지를 특정 그룹에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술을 제공하는 것이다.




개인적이고 영구적인 전자 메일 복사본을 만드십시오.


다른 마케팅과 마찬가지로, 만약 그들이 당신을 알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것들을 얻는 사람들은 당신에게서 더 많은 것을 살 것이다.


그들이 선택한 이유를 알아내고 당신의 이메일에 이 정보를 사용하는 것이 매우 유익할 수 있다.




각각의 이메일은 하나의 분명한 메시지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이 당신의 콘텐츠에 짜증을 내거나 지루해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하나의 핵심 메시지를 개발하여 짧고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층은 불필요한 정보를 너무 많이 보내도 당황하지 않는 것에 대해 크게 고마워할 것이다.




보내는 전자 메일은 항상 교정하십시오.


모든 서신은 완전히 일관성이 있어야 하며 오류가 없어야 한다.


또한 이메일의 레이아웃을 테스트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전자 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확인하여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만약 당신이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해고한다면, 받는 사람들은 당신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다.


고객들을 잃고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낸다는 보고를 받을 수도 있다.




이메일 마케팅을 할 때는 일주일에 한 번씩 이메일 메시지를 남겨 두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아마도 매일 여러 개의 메시지를 받는 바쁜 사람들일 것이다.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고객들은 그것에 대한 관심을 멈추거나 구독을 완전히 취소하게 될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조립하는 데 시간과 노력을 들인 훌륭한 콘텐츠를 낭비하게 될 것이다.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 리스트를 구독하지 않을 수 있는 링크를 갖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구독 취소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고 모든 이메일의 일부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사용자가 수신하는 메시지에 대한 통제권을 가지고 있다고 느껴야 하며, 수신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절대 느껴서는 안 된다.




가입자가 스마트폰이나 다른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이메일을 볼 가능성이 점점 더 높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모바일 기기는 기존의 컴퓨터 화면보다 화면 해상도가 낮고 화면 크기가 훨씬 작다.


이러한 화면의 모양과 전자 메일 표시 방법을 숙지하십시오.




마케팅 목록에 있는 모든 사용자가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부여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스팸 발송자로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메일을 정크 폴더로 보내거나, 삭제하거나, 목록을 남길 것이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 제공자에게 많은 불만이 보내진다면, 당신은 스팸 정책을 위반하여 곤경에 처할 수 있다.




때때로 이메일 형식을 변경하는 것이 좋다.


HTML로 포맷된 이메일을 항상 발송하는 경우, 독자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텍스트 전용 메시지를 넣으십시오.


잘 쓰여진다면, 이것은 당신의 서비스와 상품에 관한 당신의 소비자들에게 감정적인 길을 줄 수 있다.




프리헤더 자료를 활용하려면 이메일 미리보기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프리헤더는 이메일 텍스트의 강조된 첫 번째 줄이다.


구글과 같은 많은 이메일 고객들은 이 선을 메시지의 미리보기로 사용하고 주제와 함께 표시하기 때문에 관심을 끌 수 있는 현명한 방법이 되고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우편물에 처음 가입할 때, 적어도 그들의 이름을 얻을 수 있는 장소를 확보하라.


이 정보를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은 개인적인 주의를 위해 이메일 메시지를 개인화할 수 있다.


그 개인적인 손길은 당신의 이메일에 더 많은 관심을 갖도록 돕는다.




모든 고객 및 팔로워에게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시간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을 보여주십시오.


스팸이 아닌 유용한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반복적인 이메일이나 재미없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각 전자 메일에는 일반적인 문제에 대한 솔루션, 혁신적인 제품 사용 방법 또는 특별한 프로모션 유형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이 읽은 것처럼, 당신의 이메일을 다른 범주의 고객들에 따라 분류하는 것은 마케팅 캠페인을 구성할 때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할 때, 당신의 메시지는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전달될 것이다.


마케팅 캠페인을 개선하고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개선을 통해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리십시오.